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일상

혹시 이 게임을 알고 계신가요? Stacklands

728x90

스택랜즈 Stacklands 이거 공략 아시는 분 저좀 도와주세요~!!



때는 바야흐로

태초에 닝겐한마리와 자원이 있었으니..

태초 인간 주민


이렇게 시작했고...

몇번의 다이를 했으며 결국

이렇게 까지 왔습니다.

토끼는 똥을싸고

똥은 자원을 만들어주고

코인도 만들어주고

소는 우유를 주고 딸기쉐잌을 만들게 해주고...

정원도 키우고 자원도 다 풍족한데...

제가 공략인지 뭔지도 없이 하다보니

정체성이 떨어졌네요.


이상한포탈에서 나오는 애들은 다 잡아도 또 자손을 낳아야하고..

카드가 가득차도록 진화는 했지만..

어지러워지기만 했네요.

포탈을 타고 가면 뭔가 새로운 영역이 있던데 그걸 키우는게 맞을까요?

일단 도전해 보겠습니다.

이승에가서 다시 시작해보고 현시대로 돌아와 보겠습니다.

5천5백원 주고 스팀에서 산건데 잘 놀고 있네요.

나를 위한 선물 ㅎ

이게 과연 깨질까요?

카드게임치곤 세계관이 엄청나네요...

저좀 인도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