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IT 이야기

검은 바탕화면 듀얼모니터 꺼짐 처리

728x90

부제 : 듀얼모니터 눈부실때 검은 바탕화면 전체화면으로 모면하기

 

별건 아닙니다만

 

지금 제가 다키스트 던전을 왼쪽 모니터에서 하는데

 

오른쪽 모니터가 너무 밝습니다.

 

아 눈부셔요...

 

이걸 잠재워야겠습니다.

 

갑자기 생각이나 제가 자주 사용할 목적으로

 

검은바탕 전체화면을 포스팅합니다.

 

저 처럼 눈이 부신 야행성 게이머 분들은

 

자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 너무 눈부십니다.

 

끄면 된다구요?

 

맞죠 맞습니다만...

 

평범한건 싫은 늙으막 프로그래머 직딩은

 

이렇게 합니다.

 

화면가리개 검은 배경

 

자 이 어두침침한 검은 배경을 사용해 봅니다.

 

좀더 게임에 집중 할 수 있겠네요.

 

사용해보고 다시 블로깅하러 오겠습니다.

 


 

사용해 봤습니다.

 

가장 편한 방법은 새탭에서 이미지 열기 후 F11 버튼으로 전체화면으로

 

만들면 밝은기가 없어지긴 합니다만

 

뒷배경이 완전 검은색은 아니네요.

 

하지만 임시방편으로 사용하기엔 나쁘지 않습니다.

 

너무 늦었기에 게임하러 다시 가봅니다.

 

나 자신아 잘쓸게~!!!

 

 


게임을 끄고 나니

 

왜 전체화면이 안될까 싶어 다시 왔습니다.

 

이미지 다운받으시고 여신다음

 

어떤것이던지 기본 뷰어에서 전체화면 보기 하시면

 

기본 이미지 뷰어

 

거의 완벽하게 꺼진듯한 화면이 됩니다.

 

 

 

뷰어마다 다를 수는 있으나 분명 방법은

 

있을겁니다.

 

이만 자러가요~!!

 

오늘은 이것저것 공부해 얻은것도 많고

 

나름대로 좋은 하루 였네요.

 

이제 새벽4시니 내일 근무를 위해 자야겠어요~

 

모두 굿나잇~!!

 

3시간만 알차게 자자고;;

 

 

enjoy your life~!!

 

 

 

728x90